본문 바로가기

일상속으로~

주말엔 액체괴물 만들기~

 도봉구 노원구 슬라임 카페

 

 

헬로우슬라임

 

일요일 점심 먹고 나들이가기엔 시간이 너무 부족해서 집근처 할게 뭐가 있을까

하고 알아보니 우리 동네 액체괴물 만드는 카페가 생겼더라구요 ㅎㅎ

 

 

 

 

저희 딸아이가 액체괴물 만드는거 예전부터 너무 너무 좋아해서 근처

문구점이나 마트가서 엄청 사다 나른 그 액괴!!

 

참고로 전 액괴를 하는건 괴아는데 정리하는게 너무 힘들어서 집에서는

자주 못하게 하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이렇게 집근처에 액체괴물 카페가 생기다니. . .ㅎㅎ

저희 딸아이 입구 들어서자마자 눈동자 빙글빙글 돌아가는게 보입니다.

 

 

제가봐도 이쁘긴 이쁩니다.^^색깔이 알록 달록 신기한것도 엄청 많네요

실제로 가서 보면 훨~~씬 많이 있는데 사진을 다 찍지 못했네요.

이 귀차니즘 ^^:

 

그런데 여기서 잠깐!

요새 액체괴물 만드는 재료중에 가습기 살균제 같은 안좋은게 들어가서 난리라고

뉴스에서 본거 같은데 . . . .

 

여기도 그런게 아닌가 하고 사전에 오기전에 사장님께 전화드리니

다행히 이곳은 제품 모두 kc인증 받은거라고 안심하셔도 된다고 해서

왔네요 ^^ 우리 아이는 소중하니까요^^

이쁜 내새끼 귀여운 아이~

 

여튼 입구 바로 들어오니  kc인증받은 표가 바로 계산대 옆에 있네요.

그런데 그 사진을 깜빡하고 못찍어서 그냥 다른 블로그가서 복사해왔어용 ^^

 

재료가 거의 천연이네용

물풀-KC인증

리뉴-FDA인증, 식약처에서도 허가받고

엑티베이터-식용소다,물(그 외 첨가물 없음,붕사없음)

향료-ES 천연향료 /식품 첨가용

색소-ES 천연 색소,마스터쉐프/ 식용첨가용

쉐이빙폼-피부용(질레트-미국산/니베아-독일산)

글리세린 - 식물성 글리세린(엘지생활건강)

장갑- FDA인증, CE인증

 

 

 

 

 

 

본격적으로 만저 봐야져!

 

 

지글리 슬라임 만드는법

(딸아이가 불러줘서 받아 적음 ㅎㅎ)

 

1.물풀을 세스푼 넣어 준다

2.물을 다섯스푼 넣어준 다

3.섞어준다

4.소다를 두꼬집 넣어 준다

5.자신이 원하는 농도를 맞추면서 리뉴를 넣어 준다

6.열심히 완전 열심히 섞어준다

7.뭉치지 않았다면 리뉴 그리고 소다를 조금 넣어준다

8.뭉쳤다면 비즈를 넣어준다.

 

 

 

여자 아이라서 이렇게도 만들어 보고 저렇게도 만들어 보고

정말 시간가는지 모릅니다.

 

전 그사이 여유롭게 이쁘고 날~~씬한 사장님이 주신

커피 한잔 마시면서 열심히 독서를 합니다

 

 

 

이쁜 사장님 답게 커피도 참 예쁘게 주시는 센스~당신은 센스쟁이~

우후훗!!!

 

 

딸기케잌을 좋아하는 딸아이가 딸기케잌처럼 생긴 슬라임을 만들고 싶데서

이쁜사장님 도움으로 이쁜 딸기 케잌 슬라임도 만들었네요^^

너무 먹고싶게 잘만들었죠? ㅎㅎ

딸아이가 완전 좋아하네요 ^^

 

다음엔 딸아이 친구들도 데리고 와서 즐거운 슬라임 체험을 해야겠네요

조건은 영어숙제 수학숙제 열심히 하는 조건으로요 ㅎㅎ

 

미리 딸아이에게 숙제예약 해놨네요.

오예~ㅎ

 

가을이 성큼 다가와서 아침저녁으로 쌀쌀해서

오늘 자기전에 가디건 꼭 챙겨두고 자야겠어요.

 

아침은 늘~~시간이 부족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