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함께하는 맛집

제주도 롯데호텔 서귀포숙소 제주도수영장(해온) 제주도여행

제주도 여행 / 제주도 숙속

      제주 롯데호텔

      수영장 해온

 

제주도 여행기간 8.12~8.15

 

 즐거운 여름방학 휴가를 이번엔 제주도로 가게 되었네요

비행기 출발시간이 오전 6시라 새벽에 나와서 졸릴텐데도 저희 딸은 모처럼 여행이라서 그런지 신이 났네요^^

 

 

 

서울은 굉장히 더웠다는데 저희가 제주도 간 날은 해도 많지 않고 적당히 덥고 선선하기도 했네요 .

 

 

이날 성수기여서 엄청 많은 사람들이 왔는데 롯데호텔 직원들은 화도 안내고 곡객들 한테 대응을 참 잘해주는게 인상적이 였어요.

 

그리고 깜짝놀란게  하나가 있는데 제주도롯데호텔 안에 루이비통 매장이 있어서 깜짝놀랐어요.ㅎㅎ

 

면세점이나 백화점에서만 있는지 알았는데 . . . ㅎㅎ

여기서 촌티가 납니다.ㅎ ㅎ

 

 

 

제주도 롯데호텔에 온 이유 중에 제일 큰 이유가 사계절 온수풀 해온때문이였어요

딸아이가 아직 초등학교 저학년이다보니 물에서 노는걸 엄청 좋아해서 어디가던지 수영장이 제일 신경쓰이더라구요.

 

 

 위에는 낮에 호텔 객실에서 바라 본 해온 풍경이구요.

아래는 밤에 객실에서 바라 본 해온 풍경이네요.

 

 

주말이라 그런가 라이브 음악소리가 밤늦게까지 신나게 들리네요 ㅎㅎ

꼭 제주도 롯데호텔을 이용하지 않더라도 수영장 해온만 이용 가능하니 롯데호텔로 문의 하셔서 한번 가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사계절 온수풀 해온은 오감만족 힐링, 사계절 따뜻한 롯데호텔제주 럭셔리 스파&가든 해온(海溫). 바다 해(海)와 따뜻할 온(溫)을 품은 이름처럼, 제주의 자연을 그대로 닮은 사계절 온수풀입니다. 별빛이 쏟아지는 제주의 밤하늘 아래 즐기는 따뜻한 스타리 나이트 스위밍, 그리고 제주의 자연과 완벽한 조화를 이룬 이국적인 정원에서의 산책은 당신이 꿈꿔온 천상의 휴식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타입
Spa & Garden
  • 위치
    Garden 1F
  • 이용시간
    09:00 ~ 23:00 (5월~10월)
    09:30 ~ 23:00 (11월~4월)
  •  

    추가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