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함께하는 맛집

도봉구 노원구 ♡소중한 내아이를 위한 건강한 반찬배달!♡아이찬!

가을 가을 아이반찬 걱정끝~아이찬으로 해결~

 

요새는 아침저녁으로 날씨가 정말 선선한 가을 날씨네요^^


우리집 공주님 학교가기전 아침식사를 하지 않으면 머리속에 포도당이 안생겨서 공부하기가 힘들다고 제게 잔소리를 해서 맞벌이하며 힘들어도 아침 한숟가락은꼭 챙겨서 먹이고 등교를 시킵니다*^^*  (딸아이 말로는 탄수화물을 먹어야 포도당이 생겨서 에너지가 생기고 그래야 수업시간에 집중을 한다고 합니다 ㅎㅎ)

 

오늘 아침은 어제 배달온 아이반찬 배달전문집 아이찬을 반찬으로 밥만해서 먹었습니다.

 

 

 

안매운 육계장으로 속을 따뜻하게~

소고기 고사리 숙주나물 달걀 양파 대파 배추

안맵지만 신기하게 육계장 맛이나는 국입니다^^

제가 하려면 맛도 없고 많이 끊여서 다 먹지도 못했겠지요 ㅎㅎ

 

 

 

가지 양파 소고기 볶음

가지를 좋아하지 않는 아이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게 정말 고소하고 맛이 있는

반찬 중에 하나에요

 

 

감자 햄 당근 초록 빨강 피망 양파 당근

감자볶음

야채를 안좋아하는 우리 공주님 자연스럽게 종류별 야채를 먹게 만드는 반찬이죠^^

 

 

피망잡채랑 꽃빵

돼지고기안심 청피망 홍피망 양파당근

표고버섯 굴소스로 볶은 맛

저희 아이는 꽃빵을 ㅎ ㅎ 너무 좋아하네요

 

전날 저녁에 받아서 냉장고에 넣었다가 전자렌시 1분 30초 돌렸는데 지금 막한것처럼 맛이 있네요^^

 

정말 아이찬에서 반찬배달시켜서 먹을때마다 느끼는건데 엄마의 정성스러운 마음이 반찬에서 고스란히 느껴집니다.

 

특히 맞벌이하는 저로선 시간이 절대적으로 부족해서 아이에게  영양소를 골고루 챙겨먹이기 힘든데 아이찬은 영양소 5군 맞춰서 주는게 참 신기하고 고맙다고 해야할까요?ㅎㅎ

 

정말 내아이를 위한 반찬을 만들어주는 느낌?

 

오늘도 하루가 시작이네요.
아침먹고 뒷정리도 거의 못하고 나왔어요.

 

 부엌이 난리 부르스가 나있는데 출근시간때문에 정리할 엄두도 못내고 젖은 머리로 뛰쳐 나왔네요 ㅋ ㅋ

아이챙기고 아침챙기면 저하나 챙겨서 일나오기도 시간이 너무 너어어무 역부족ㅠㅠ

그나마 요새는 먹을만큼만 좋은 식재료로 배달해주는 반찬배달집이 있어서 아침시간을 절약할 수 있어서얼마나 다행인지 모릅니다.


그래도 주말하루는 엄마손으로 직접제가 한끼는 거하게 시간들여 정성스럽게 차려주기는 합니다.

오늘이 목요일이니까 내일 하루만 더 일나가면 주말이네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주말엔 남편이랑 아이랑 뭐해야할지 생각 좀 해봐야겠어요 .

가을가을한 날씨가 기분을 신숭생숭하게 스쳐가지만 그것도 잠시. . .
따뜻한 아메리카도 한잔 마시면서 오늘 해야할일 살펴보고 지금부터 시작해봐요.
맞벌이 주부는 오늘도 힘내서 화아팅 해봅니다!^^뽜야~~

 

아이찬배달은

월 수 금 배달하고
한번 배달시 국하나 반찬3가지
당일조리 당일 직배송이 큰장점입니다,
식재료는 당연 한살림 및 국산!!